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영화 돈 떼먹고 도망친 101세 노인(The 101 year-old man who skipped out on the bill and disappeared)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9. 01:38

    사실 저는 이 영화가 "창문을 당싱모 달아난 100세 노인"이라고 생각하고 보았다. 하지만 알고 보면"빚을 갚지 않고 달아난 101세의 노인"는 후속작에서 넷플릭스 오리지널로 자신 온 영화였다. 이걸 알게된것도 괜히 평점남기려고 설명에 후속작이라고 써있어서 알았다 다행히 영화는 앞의 영화를 모르고 봐도 재미있었다. 그리고 넷플릭스에 창문을 당싱모 달아난 100세 노인 영화도 업데이트되고 있으며 1편도 보였다.


    >


    >


    >


    >


    이번 영화는 포크소다로 스토리가 이어진다. 저 포크소다는 소련과 미쿡 시절에 경쟁해서 만든 소다인데 시중에 과잉으로 오지는 않았지만 아주 맛있는 와인이다. 그 솔료 레시피를 찾기 위해 스토리가 과거와 현재를 오갔다.으로 이어진다. ​ 한 0한세면 걷기도 힘든 노인이 생각 났는데 이 영화 속 주인공 알런은 비행기를 타고 이곳저곳을 돌며 매우 활동적인 할아버지였다. 물론 갸루 소리는 아주 느리지만 모든 상황이 앨런에게 딱 맞춰진 것이 마음을 졸이지 않고 보기 좋았습니다.​ 그리고"빚을 갚지 않고 달아난 한 0 노인"가 관 심로우오쯔동 점은 스토리그와 구성, ost그런 것이 아닌 언어였다. 스웨덴 영화 라시만, 러시아어, 영어의 다양한 언어가 과인이 되어 관심 깊었다. 물론 스웨덴어와 러시아어를 잘 구분하진 못하지만... 새로운 언어를 접하게 될 거라는 게 신기했어요.​ 지금은 창문을 넘어 도망 갔다 한 00세 노인을 보고 있다. 아무래도 이를 보면 빚을 갚지 않고 달아난 한 0 노인 속의 앨런의 행동과 이야기가 더 이해가 되겠지만 그 전편을 보지 않아도 캐릭터가 뚜렷하고, 무엇? 하는 수 없이 잘 볼 수 있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