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소음주운전 예방 포스터
    카테고리 없음 2020. 3. 10. 10:35

    안녕하세요? 디자인 메이지의 DM군 입니다.오늘 비온다는 소식을 들었는데 습도만 높아서 아직 해가 쨍쨍하네요... 울어버렸으니까 비가 오길... 최근에는 덥고, 따르고 지인 분들과 술도 잘 마시죠?나도 학원의 날이 10시에 끝나기 때문에 선생님들과 차가운 맥주를 자주 마시는 편이지만, 전에 집은 거리가 있을 때는 대리를 많이 불렀지만 요즘은 집이 가깝고, 보통 걸어 다닙니다. 대리비도 아끼고, 당신도 좋겠어요.2017년부터 음주 운전에 관한 법률이 강화되었어요.목하는 음주운전 차량에 동승한 것만으로도 방조죄로 처벌받으니 특히 절대!! 음주운전은 금물입니다.그러니까 나만 피해를 입는게 아니라 주변 분들에게 큰 상처를 주니까 더!! 조심해야 돼.그래서 오늘 DM 군이 음주운전 예방 포스터를 준비해 보았습니다.다들 한번 보고 경각심을 느꼈으면 좋겠다.


    >


    음주 운전을 하면 도로가 이렇게 보 1수도 있을 것 같슴니다.저도 가끔 술을 많이 마시면 휘청거릴 때가 있는데요, 그런 상태에서 음주운전을 하면... 생각만 해도 끔찍하네요. 마지막은요, 사고팔고로 이어지는 도로의 모습을 음주 운전 예방 포스터로 표현했습니다.


    >


    이다팩트가 강한 음주운전 예방 포스터죠? 술 마시고 운전하지 마라!!라는 카피 문구에서 2대의 차가 부딪치면서 그 사이에 빛의 광원이 자동차의 모습으로 인하여 포도주 잔의 형상을 하고 있습니다.아이 디아가 참 좋네요.


    >


    당초 음주운전 예방 포스터를 보고 이해를 못했는데, 왼쪽에 맥주에 비친 풍경에 보행자가 있고, 오른쪽에는 맥주캔이 탁 치여 보행자가 없어집니다. 진심으로 직설적으로 표현하고 있는 음주운전 포스터 맞죠?


    >


    위 소리의 음주운전 예방 포스터의 다른 버전으로 도로에 자전거를 타고 있는 아이의 모습이 보이네요.소리줍기 운전을 하면 주의력이나 판단력, 운동능력 등이 저하되기 때문에 큰 일에 의해 이어질 수 있습니다. 조심 또 조심!!


    >


    정스토리 직접적인 SUnd 메인 운전의 무서움을 보여주고 있습니다.얼마전 TV에서 SUnd 주운전으로 가족을 잃은 피해자 가족 인터뷰 영상을 봤는데 정스토리... 스토리로 표현할 수 없는 큰 상처를 남기게 됩니다.sound 음주운전 전체에 위협이 되는 무기와 같다.


    >


    맥주병 뚜껑에 자동차 모습을 인쇄했네요.실제로 외국에서 이런 캠페인을 벌였다고 할 것이다.사소한 유아 디어이지만, 요리사를 취하고 다시 소음 주운 전 대한 경각심을 1우 길 같네요. 개인적으로 우리 행정부도 해줬으면 좋겠다.



    >


    잔이 엎어져 술의 편차가 수갑처럼 보이는 소음주 운전 예방 포스터입니다.소음주 운전은 범죄행위라는 것을 잘 보여주고 있네요.


    >


    아이디어가 매우 좋은 sound 음주운전 예방 포스터입니다.타이어 자국을 따라 가면 술이 있고 술을 한잔 마시고 걷고 있는 사람의 발자국이 보입니다.sound 음주운전도 습관이라는 스토리가 있습니다. 그러니까 아내 sound부터 좋은 습관을 가지세요


    >


    강렬한 인상을 남기네요! 술병을 총기로 총알은 차량으로 표현하고 수리운전은 대나무 소리로 이어진다는 메시지를 직접 나타냅니다.보면 끔찍하네요.하지만 실제 문재는 더 처참하게 느껴진다는 것... 기억해 주세요.


    >


    이 음치 운전 예방 포스터도 아이디어가 아주 정석인 것 같습니다.사람이 있고 그 위에 잔이 있었던 흔적이 있네요~ 하지만 그 흔적으로 인해 사람의 모양이 끔찍할 정도로 변해 있는데 나쁘지는 않을 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에게 심한 고통을 남길 수 있다는 메시지를 강하게 전해줍니다.


    >


    정스토리를공감하는소리, 음주운전예방포스터죠?밀린소주잔으로인해도로중앙선이흐릿해진멋입니다.저도 예전에 학생이 소리 술 운전 예방 포스터 공모전을 가져와서 비슷한 아이디어를 준 적이 있는데 벌써 있었어요.


    >


    요즘 우리 정부의 포스터도 아이디어의 좋은 것들이 많이 있다고 생각합니다.백미러를 맥주병으로 만들어 판단이 흐려진 sound 음주운전자의 모습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sound 음주운전! 살인, 폭력 같은 강력범죄입니다. 카피 문구가 강렬하죠?


    >


    음주로 인한 교통 문제가 한해 2만 6천건이라고 합니다.그 때문에 음주 문제의 사망률은 일반 교통 문제보다 무려 7배!정말로 되돌릴 수 없는 행동은 하지 않는 편이 좋습니다.


    >


    맥주잔을 시원하게 부딪치고 있네요~ 하지만 안쪽을 보면 차가 문제에 휘말리는 모습이 보이죠? 그 자리는 즐거울 수 있지만 음치 운전으로 불행해질 수 있습니다.반드시 대리운전을 이용해주세요.그리고 주변 분들도 도와주셔야 합니다.


    >


    마지막으로 사고를 당한 차량의 모습을 맥주캔으로 나타낸 sound 음주운전 예방 포스터이다.최신 밖에서 술 마시는게 좋은 날씨죠?좋은 사람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sound 주후!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려면 본인대리를 이용하세요.~~알았나요? 그럼 재미있는 쥬이 이야기 보내주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